↓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인디밴드 옥상달빛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힐링 메시지를 캘리그라피로 패키지에 담은 ‘비욘드X옥상달빛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위로와 공감을 전달하는 가사로 인기를 얻고 있는 힐링 인디밴드 ‘옥상달빛’의 가사를 재미있게 개사한 무공해 메시지 캘리그라피에 자연에 대한 사랑을 담아 동화를 그리는 에코 일러스트레이터 미아 차로의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비욘드의 대표 수분라인 ‘피토 아쿠아’와 인기 바디 라인 ‘딥모이스처’ 제품을 대상으로 출시됐다. 피토 아쿠아 크림은 옥상달빛의 대표곡 ‘없는 게 메리트’의 가사를 ‘없는 게 메리트라네, 있는 게 수분이라네’로 재해석해 피부자극 성분은 첨가하지 않고 깊은 수분을 공급하는 무공해 수분크림의 특징을 개성 있게 표현했다.
또한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노래 ‘수고했어 오늘도’의 가사를 적용한 디자인은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는 샤워시간을 더 편안하고 부드럽게 감싸 줄 수 있도록 바디 제품 딥모이스처에 담아냈다.
한지민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싶어 힐링 싱어송 라이터로 유명한 옥상달빛의 노래가 비욘드의 이미지와 어울린다고 판단해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했다”며 “이번 작업을 시작으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시장을 뛰어넘어 직접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감성을 전달하는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임을 밝혔다.
한편 무공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힐링 싱어송라이터 옥상달빛과 함께하는 무공해 콘서트를 비롯해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옥상달빛의 ‘없는 게 메리트’ BGM을 배경으로 설현의 밝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피토 아쿠아 TV CF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