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이 신라면세점(온라인)을 통해 선보인다.
HDC신라면세점에 이어 온라인면세점까지 입점한 로지컬리스킨의 제품은 케어 클렌징폼·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브라이튜닝 펩타이드 앰플·하이드로 멀티쉴드 선 에센스 등 모두 6품목.
로지컬리스킨 전 제품은 원료개발 전문기업 인코스팜과 공동개발한 △ 피부 밸런스 조절성분 이퀄라이덤 △ 항노화 기능을 지닌 자가포식 원료 아쿠아타이드 △ 멜라닌 자가분해를 통해 미백에 탁월한 멜라트레핀 성분 등을 다량 함유한 고기능성 스킨케어다.
스킨리버스랩은 이번 입점을 기념, 모든 제품에 클렌징을 동시 구매할 경우 클렌징 제품을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로지컬리스킨은 론칭 1년 만에 면세점과 주요 H&B스토어에 입점하면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대표 상품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발표한 ‘2019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수분에센스 루키 부문을 수상해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스킨리버스랩은 지난 1년 동안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러시아·중국 등 6국가 진출에 성공했으며 올 상반기에는 호주와 캐나다 등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해외에서도 제품력에 기반한 지배력을 확대하고 있는 스킨리버스랩은 올해를 해외 진출 원년으로 삼기 위해 5개 품목을 미국FDA에 등록했다. 스테디셀러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과 가장 최근에 출시한 고기능성 미백 앰플 브라이튜닝 펩타이드 앰플도 포함됐다.
신은주 대표는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을 만들고자 좋은 원료를 고집했던 결과가 론칭 1년 만에 메이저 면세점 입점과 해외 진출이라는 성과로 나타났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좋은 원료와 기술에 원리를 더해 국내를 넘어 세계시장에서도 품질력과 브랜드 파워를 증명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