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모먼츠컴퍼니가 지난 2018년 10월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비플레인이 순한 사용감과 풍부한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하루한쑥 아이버터’를 새롭게 내놓고 고객 접점활동을 강화하고 나섰다.
이번에 내놓은 이 제품은 ‘ONLY 화해’를 내세우면서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운용하고 있는 화해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에 들어갔다.
하루한쑥 아이버터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쑥추출물 52%를 함유하고 피부 흡수력이 뛰어난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를 더해 건조한 눈가를 촉촉하게 하는데 효과적이다.
미백 기능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개선 효능 성분 아데노신 등도 함유해 밝고 탄력 있는 눈가 케어까지 가능하다.
아이버터라는 제품명을 통해 부각했듯이 제형은 버터처럼 쫀쫀한 반면 바를 때는 크림처럼 부드러운 사용감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다.
하루한쑥 아이버터의 판매 플랫폼 ONLY 화해는 화해 사용자들에게 인기높은 제품과 브랜드를 선정, 화해 쇼핑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기획전.
비플레인은 화해 리뷰를 통해 순하고 편안한 느낌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호평을 받으면서 앰플·토너·마스크팩·클렌징 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기존 출시 제품도 사랑받고 있다.
비플레인 담당자는 “비플레인이 만들면 기능성 제품도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순한 사용감에도 아이크림에 기대하는 효과는 극대화하는데 역점을 뒀다”며 “하루한쑥 아이크림은 칙칙한 눈가 피부와 탄력저하로 고민하는 소비자의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젠더리스·클린뷰티·스트레스-프리’를 3대 브랜드 콘셉트로 내세우고 있는 비플레인은 피부에 가장 편안한 순간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앰플 4종을 포함, 모두 8품목으로 라인을 운용 중이며 국내외 시장을 동시에 공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