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향 영화관 광고로 SNS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뷰티 브랜드 지베르니(대표 권기현·www.e-giverny.com)가 패션잡화 브랜드 탈리(TALLY)와 컬래버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출시 전부터 케이블 채널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 등장해 시선을 끌었으며 매화 중간광고를 통해 소개되고 있다.
지베르니의 밀착 픽스 쉬폰 팩트 ‘리얼 스킨 에디션’은 100% 천연 뱀가죽 소재로 제작된 진한 뱀무늬 가죽 케이스가 특징이다. 케이스 컬러는 총 3종으로 매혹적이고 여성스러운 매력의 러블리 바이올렛, 세련되고 모던한 매력의 럭셔리 크림, 그리고 청량하고 깊은 매력의 클래식 아쿠아 등으로 구성됐다. 핑크골드로 새긴 브랜드 로고 또한 스페셜 아이템이라는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이번 에디션의 핵심은 기존 제품인 밀착 픽스 쉬폰 팩트의 우수함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리얼 스킨 에디션의 3종 케이스를 나만의 스타일대로 DIY(Do IT Yourself)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한편 지베르니는 리얼 스킨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체험단 모집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에서는 9월 한 달 간 롭스 전 매장에서 리필제품을 구매 시 케이스를 5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베르니 브랜드 담당자는 “언프리티 랩스타3의 방영시기, 그리고 탈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시점과 콘셉트가 어우러져 업계 최초로 가죽 케이스를 제작해 개성을 살렸다”며, “제품 론칭 4일 만에 온라인 주문이 밀려들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