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대용량이나 묶음 상품 구매자가 늘었다.
올리브영은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격 대비 용량이 많은 제품을 모아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를 연다.
토너 에센스 샴푸 보디워시 건강기능식품 등 일상에 꼭 필요한 제품을 선정했다. 대용량부터 원플러스원(1+1),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 것이 특징. 손 소독제와 자외선 차단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했다.
참여 브랜드는 △ 셀퓨전씨 △ 한스킨 △ 바이오더마 △ 닥터자르트 △ 이브로쉐 △ 나트라케어 △ 메이크프렘 △ 비플레인 △ 뉴트리원라이프 △ 플루 등이다.
모바일족을 위해 앱 쇼핑 혜택도 늘렸다. 올리브영은 이달 말까지 모바일 앱에서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을 자정(00시), 정오(12시), 오후 6시에 선착순 발급한다. 앱에서 4만원 이상 구매하면 2천원 할인 쿠폰도 준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의 무료배송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행사 쿠폰을 쓸 수 있다. 비대면 배송 옵션인 △ 3!4!(쓰리포) △ 미드나잇 배송을 선택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소비 침체가 지속되면서 화장품과 생필품을 살 때 양을 따지는 이들이 늘었다. 코로나19로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31일까지 ‘봄을 찾기’ 프로모션을 열고 화장품 위생용품 이미용 생필품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