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가 환절기 지친 피부에 촉촉하게 보습을 채워줄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를 선보였다.
피부에 자극없이 수분감을 가득 채울 수 있다는 콘셉트로 기획한 이 제품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미세먼지까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상황에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데이즈유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는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케어를 위해 개발한 원데이즈유의 독자성분 ‘세라크라타’가 핵심 성분이다.
세라크라타는 자연 유래 에코세라마이드와 ‘황제의 약초’라고 불리는 설련화 성분의 복합체로 보습 기능과 함께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허받은 ‘3D 에어 매쉬 연꽃패드’를 적용, 패드의 앰플 함량을 증대함으로써 패드 한장만 사용해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 민감성 피부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앰플패드에는 투명 집게가 내장되어 있어 더욱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원데이즈유는 이번 앰플패드 론칭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스킨케어 샘플키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샘플키트는 원데이즈유의 시그니처 아이템 4종으로 기획해 선보인다.
1분만에 클렌징과 각질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 매직 문라이트 필링 클렌징 마스크팩,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속까지 달래주는 △ 오! 쏘 쿨 카밍 마스크 △ 그린 샐러드 에너지 업 선밀크 △ 포어 타이트닝 앰플세럼으로 구성했다.
샘플키트는 5월 중 원데이즈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액과 관계 없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하며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는 환절기 지친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더해 줄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뜨거운 반응을 예상한다”며 “원데이즈유의 독자성분을 적용해 강력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이번 앰플패드와 함께 피부 장벽을 더욱 촘촘히 보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