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이 19일 밤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트레저가 참여해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마녀공장 인기 제품과 트레저 스티커‧포토카드로 구성한 기획세트 2종을 판매한다.
비피다 트레저 기획 세트는 △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로 이뤄졌다.
퓨어 트레저 기획 세트에는 △ 퓨어 클렌징 오일 △ 퓨어 & 딥 클렌징 폼을 담았다.
마녀공장은 방송에서 트레저와 함께하는 퀴즈와 제품 후기를 12자로 표현하는 백일장 등 다양한 행사를 연다. 트레저 멤버들의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마녀공장 브랜드 담당자는 “라이브 방송에서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할 계획이다. 트레저 멤버와 실시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마녀공장은 2012년 탄상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는다’는 슬로건 아래 안전한 제품을 선보인다. 걱정 성분 무첨가 원칙을 지키며 피부와 자연에 아름다운 건강함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은 앰플과 클렌징이다. 마녀공장을 비롯해 △ 아워 비건(our vegan) △ 자오담(zaodam) △ 노 머시(NO MERCY) 등 브랜드 7개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