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가 탄생했다.
토코보(TOCOBO)는 ‘Follow Your Intuition’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삼았다. 본질에 집중하면서 단순하고 명료한 효과를 추구한다. 통찰력(insight)과 직관(intuition)을 바탕으로 확실하게 달라진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는 목표다.
효능이 입증된 유효 성분을 제품에 최적 비율로 담았다는 설명이다. 소비자가 제품 효능을 직관적으로 파악하도록 제품명과 패키지에 표시했다.
토코보는 오늘(22일) 공식 온라인몰에 토너‧에센스‧크림 3종을 선보인다.
토코보 아하 바하 레몬토너는 칙칙해진 안색을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레몬 추출물 38%가 들어 있어 얼굴톤을 밝힌다. AHA‧BHA 성분이 각질과 노폐물을 녹이고 피부 결을 정돈한다.
토코보 비피다 바이옴 에센스는 유산균 3종을 51% 함유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게 한다.
토코보 멀티 세라마이드 크림은 멀티 세라마이드 6종과 3중 구조 히알루론산 성분을 10% 넣었다. 피부 속 수분을 결속시키고 보습막을 만들어 촉촉하게 유지한다.
이들 제품은 동물성 원료 성분을 배제해 비건 인증을 받았다. 피부 저자극 시험을 마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토코보는 회원 가입 시 토너‧에센스‧크림 3종 샘플을 배송비 없이 무료 증정한다. 12월 31일까지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구매 후 사진 후기를 작성하면 비피다 바이옴 에센스 본품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