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원료개발·생산 전문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대표이사 이성호)가 4년 연속 올해의 일자리 대상 ‘워라밸 모범기업’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올해의 일자리 대상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공헌한 기업·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로 고용노동부·산업통상자원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여성가족부·중소벤처기업부 등 정부 주요 부처가 후원기관으로 참여하고 있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공공기관과 공기업, 대기업·우수 중견중소기업 후보군을 대상으로 세 차례에 걸친 심의 후 선정한 올해 시상식에서 지난 2018년 첫 수상이후 4년 연속으로 수상함으로써 화장품 산업 부문 최고의 일자리 창출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과시했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 매월 최우수 사원을 선정, 30만 원 상당의 여행·외식·놀이공원 상품권을 지급 △ 프로젝트 근무자에게는 유급휴가 제공 △ 뛰어난 성과를 거둔 임직원을 선정, 매월 상여금(최대 50만 원)을 퇴사 때까지 지급하는 ‘스타상 제도’ 등을 시행하면서 업무와 삶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 배려하고 있다.
회사 고위 관계자는 “선진뷰티사이언스의 이러한 수상에는 임직원 여러분과 협력업체 관계자의 많은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밝히고 “차별없는 고용과 워라밸을 보장하는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지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