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에스파와 촬영한 2022년 봄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에스파는 서울 한남동 아뜰리에의 아티스트로 변신했다. 클리오 브랜드의 자신감있고 트렌디한 느낌을 소화하며 시선을 모았다.
클리오 ‘22 SS 아뜰리에 인 한남동’ 컬렉션은 따스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담았다. 공방의 창문 사이로 들어오는 햇살과 바람에서 영감을 받았다. 캔버스에 마음대로 드로잉하는 모습도 담았다. 대표 제품은 △ 프로 아이 팔레트 △ 듀이시럽 틴트 등이다.
프로 아이 팔레트는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모았다. 촉촉한 밀착력과 다채로운 펄감을 갖췄다. 윈터는 14호 한남동 아뜰리에를, 카리나는 15호 캔버스 위 봄 햇살을 사용했다. 이들은 은은하고 그윽한 웜톤 눈매를 완성했다.
듀이시럽 틴트는 맑은 발색력을 자랑한다. 화사한 오렌지 피치부터 체리레드 색까지 총 4개 홋수로 출시했다. 입술에 수분막을 만들고 덧바르면 투명한 광택감을 준다.
지젤은 4호 봄볕 담은 피치를, 닝닝은 01호 한남동 인 레드를 사용했다. 맑고 여린 봄 느낌을 표현했다.
클리오는 아뜰리에 인 한남동 프로 아이 팔레트를 할인한다. 20일(일)부터 27일(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30% 세일가에 선보인다. 듀이 시럽틴트는 21(월)부터 27(일)까지 34%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