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이 13일 K쇼핑에서 ‘ICS 아이씨에스 보툴링클 크림’을 판매했다.
ICS 아이씨에스 보툴링클 크림은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개선한다. ICS가 33년 동안 연구해온 피부 단백질을 주 원료로 삼아 피부 노화를 개선한다.
3세대 하이브리드 단백질인 ‘보툴리늄/EGF 유래 단백질’을 함유했다. △ 피부 내부의 콜라겐 붕괴를 막아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보툴리늄 유래 단백질과 △ 피부 세포의 콜라겐 합성과 세포 성장을 돕는 EGF 유래 단백질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50‧60대를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실시해 한 번 사용으로 △ 눈가 주름 △ 피부 수분 함량 △ 광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아울러 △ 7일만에 속 안티에이징 개선 △ 2주만에 깊은 표정 주름 개선 △ 콜라겐 단백질 48시간 동안 지속 생성 △ 콜라겐 분해효소 단백질 활성 억제 효능을 입증했다.
잇츠한불은 K쇼핑을 시작으로 신세계쇼핑 등에 진출해 이 크림을 소개해나갈 계획이다. 본품 외 기본‧마니아‧더블 패키지 등을 마련해 실속을 높였다.
ICS 관계자는 “50대와 60대를 대상으로 피부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주름 개선은 물론 콜라겐 단백질 생성 효능까지 확인했다. 고효능의 안티에이징 크림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