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힐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가 2022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를 수상했다. 진정 마스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는 메디힐 대표 제품이다. 올리브영 마스크팩 부문에서 11년 연속 판매 1위다.
메디힐은 지난 해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티트리 성분 함량을 약 22배 늘려 피부 진정 효과를 높였다.
소비자 실 사용후기와 재구매율을 바탕으로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1위를 거머 쥐었다.
아울러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는 이번 시상식에서 진정 마스크 부문 루키로 선정됐다. 이 제품은 병풀의 잎·뿌리·꽃을 모두 담았다. 센텔라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한다. 트러블로 인한 잡티를 개선하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유지한다.
메디힐은 피부 고민 발생 전과 자극받은 후 사용하는 티트리 마스크와 흔적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마스크로 진정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메디힐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까지 어워드 수상 품목을 비롯한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소비자 진성 리뷰와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글로우픽 어워드를 차지했다.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응하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해 나가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