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가 가을을 맞아 ‘도토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페리페라 도토리 컬렉션은 가을 속으로 데굴데굴 떨어지는 도토리를 색채로 표현했다. 무르익은 도토리에 페리페라의 감성과 위트를 더했다.
이번 컬렉션은 웜톤 피부를 위한 브라운 컬러로 나왔다. △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 잉크 무드 매트 스틱 △ 잉크 무드 매트 틴트 △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등 총 5종이다.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는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눈썹을 연출하는 8호 토프와 민낯에도 또렷한 눈썹을 표현하는 9호 토프 브라운 두 종류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는 채도 빠진 도토리 브라운 컬러를 담았다. 13호 ‘금쪽이는 왜 가을웜이 좋아?’는 베이지 브라운 음영 컬러와 글리터로 구성했다.
‘잉크 무드 매트 틴트’는 입술에 얇고 가볍게 밀착한다. △ 12호 감동심해 △ 13호 힝구리모브 △ 14호 칠리립꾸 △ 15호 킹뮤트라슈 등으로 이뤄졌다.
‘잉크 무드 매트 스틱’은 △ 12호 힙생힙사 △ 13호 일잘플럼 등 2가지 호수다.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는 얼굴에 혈색과 생기를 더한다. △ 16호 도토리좋아해 △ 17호 인간가을해 등이다.
도토리 컬렉션 화보에서는 몽환적인 가을 감성을 드러냈다. 그윽한 눈매와 날렵한 눈썹, 오버 립 등으로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