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이 이달 말까지 ‘오늘부터 건강올령’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늘부터 건강올령’은 올리브영이 건강함을 올린다는 뜻을 담았다. 이 캠페인은 5월 시작해 연중 행사로 진행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쉽고 간편하게 만날 수 있는 건강 습관을 제안한다. 고민별 건강식품을 추천하고 헬스 콘텐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이십오일(25일)과 ‘후츄수(후후, 츄츄, 수수)’ 캐릭터가 등장하는 웹툰과 영상 등을 제작했다. 후츄수는 다양한 기능별 건강식품을 추천한다.
올리브영은 △ 활력 △ 장 관리 △ 체중 관리 제품을 선보인다. 멀티 비타민‧유산균‧슬리밍‧이너뷰티 식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참여 브랜드는 오쏘몰‧푸드올로지‧딥트3일‧세노비스‧락토핏‧비비랩 등이다.
‘건강올령 키트’도 마련했다. 올리브영이 추천하는 건강 루틴을 경험할 수 있다. ‘맛있는 키트’는 효소‧콜라겐 등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제품으로 꾸렸다. ‘건강한 키트’는 유산균‧오메가3 등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건강식품 체험분 최대 6종과 건강 부적 굿즈로 구성했다. 16일부터 건강식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은 “MZ세대에게 건강 관리가 필수로 자리 잡았다.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공간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