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땡큐파머가 6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전성을 확보한 ‘미라클 에이지 멜라링 듀얼 밤’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멜라닌 케어와 링클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듀얼 제형. 주름·탄력·색소 침착·보습 등 피부 노화로 인한 복합 피부 고민을 손쉽게 개선해주는 멀티 스틱 밤이다.
광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르간 오일을 함유했다.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알란토인도 들어 있다. 피부 온도에 의해 녹는 제형으로 피부 흡수와 함께 유효성분을 전달하고 보습 지속력을 높여주는 기능을 한다.
미라클 에이지 멜라링 듀얼 밤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주)에서 진행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 4주 사용 후 △ 눈에 보이는 잡티·색소침착 수 감소 △ 눈가(눈꼬리) 리프팅 △ 눈가 주름 완화 △ 피부 치밀도 개선 △ 피부 탄력 개선 △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검증 받았다. 제품 설문조사 결과에서 피부 촉촉함·발림성·피부 매끄러움·사용감 문항에서 만족도 100%를 받았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듀얼 제형의 비율을 오랜 기간 연구, 피부 표면만 번들거리거나 끈적이는 현상을 최소화했다”며 “자주 발라도 부담 없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손쉽게 젊고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땡큐파머는 효능이 풍부한 식물성 성분을 연구해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화장품 브랜드다. 스킨케어·자외선차단제·클렌저 등의 제품군에서 강점을 보이며 전 세계 40국가 이상에서 글로벌 고객을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