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모레모가 ‘2023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다. 이 행사에서 모레모는 해외 바이어 80여명과 상담을 펼치며 수출 길을 확대했다.
모레모는 16일부터 18일까지 이탈리아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에 고성능·고품질 헤어제품을 소개했다. 어드밴스드(advanced)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7종을 전시했다. 모레모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은 온·오프라인 입점을 상담하고 샘플을 요청하며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모레모 트리트먼트 미라클과 어드밴스드 제품에 시선이 모였다. 부스 참관객들은 제품 효능과 디자인을 살피며 호평했다.
모레모 부스에는 유럽의 뷰티 거점인 영국·독일·이탈리아 바이어들이 발길이 이어졌다. 유럽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모레모 측은 “이번 박람회 참가 바이어의 70%가 유럽인이다. 유럽의 유력 유통사를 확보해 협력 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미국·일본에 이어 유럽에서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세화피앤씨는 특허 20여건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염모제·헤어케어 기술을 보유했다. 모레모·리체나 염색약과 헤어케어 제품을 아시아·중동·북미 등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K뷰티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