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이 브랜드 모델 이동욱과 ‘흔적끝세럼’ 영상을 촬영했다.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 출시를 기념해서다.
이번 영상은 ‘돈워리 톤케어, 흔적고민 끝, 진정탄력 시작! #흔적끝세럼’을 주제로 제작했다.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가 얼룩덜룩한 피부 흔적 고민을 해결하고 탄력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 제품은 △ 일시적 붉은기 △ 기미‧잡티 △ 깊은 색소 침착 등을 개선한다.
이동욱은 영상에서 ‘아래 피부가 맑아야 위 피부도 맑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지닌 이동욱은 당당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끈다.
이어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의 핵심 원료인 △ 아줄렌 리포좀® △ 바쿠치올 △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소개한다. 이들 원료가 피부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감각적인 영상으로 풀어냈다.
더마펌은 온·오프라인 광고도 진행한다. 서울 강남 홍대 명동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옥외 전광판 광고 버스 광고를 실시한다. 5월 인천공항 미디어타워 광고도 집행할 예정이다.
김윤정 더마펌 마케팅본부 이사는 “이동욱의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를 살려 광고를 제작했다.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는 피부 흔적을 관리하고 진정‧탄력 기능을 강화한다. 잡티 고민이 있는 이들에게 흔적끝세럼을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