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오프팩인데 마르지 않네?’
듀이트리가 ‘민감좌’ 홀리와 개발한 젤 모공팩이 올리브영에서 대박을 터트렸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이다.
듀이트리는 24일 47만 유튜버 홀리와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올영라이브에서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은 3분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AC 컨트롤 젤 모공팩은 민감피부 대표 주자인 홀리와 공댕 개발했다. 올영라이브에서 특가로 선보이고, 젤 브러시를 선착순 증정했다. 피부 진정용 제품인 ‘AC 컨트롤 딥 그린’도 할인가에 판매했다.
AC 컨트롤 젤 모공팩은 모공과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마르지 않는 신제형 클레이젤 팩으로 나와 촉촉하게 쓸 수 있다.
이 제품은 △ 피부 진정 △ 결 케어 △ 모공 △ 각질 관리 효과를 한번에 제공한다. 올인원 멀티 워시 오프팩으로 개발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클레이팩의 장점과 저자극 진정 관리용 젤팩의 특징을 결합했다. 듀이트리의 열진정 케어 처방을 담았다. -5.9℃ 쿨링 효과를 제공해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하다.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해 1회 사용 직후 △ 즉각적 4중 모공 개선 △ 묵은 각질 96% 완화 효과를 확인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홀리는 민감 피부의 대표 아이콘이다. 홀리와 홀리자(홀리와 함께하는 듀이트리 명예 상품기획자) 30인이 6개월 동안 젤 모공팩을 개발했다. 깐깐하게 품평하고 테스트해 품질력을 높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