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 고효능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스템벨이 집중관리 앰플 ‘셀 앰플 리제너레이터’를 선보였다.
스템벨 셀 앰플 리제너레이터는 지난해 11월 스템벨 브랜드 론칭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판매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는 스템벨의 베스트셀러 셀 크림과 셀 에센스와 함께 사용함으로써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스킨케어가 가능한 집중관리 앰플이다. 단품(7ml)과 스페셜 세트(7ml X 14개)로 만날 수 있다.
엄격하게 관리한 독자 스템벨 인체줄기세포배양액 복합체 91%(910,000ppm)을 함유하고 있다.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 한층 진화한 포뮬러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쳐진 피부의 주름 개선은 물론 외부 자극으로부터 힘 잃은 피부의 자생력 개선과 기미완화에 도움을 주는 집중관리 앰플이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수용성 콜라겐,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으로 구성한 독자 포뮬러 ‘트리플 퍼펙터’를 적용한 것은 물론 유효성분을 캡슐화해 고농축 안정화시키고 피부 흡수의 촉진을 돕는 차별화 리포좀 공법인 ‘나노좀 흡수 기술’을 적용했다.
스템벨은 이번 셀 앰플 리제너레이터를 추가, 모두 5개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모든 제품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하고 있다. 멀티 스틱밤 형태로 휴대하기 편리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셀 마스크 리제너레이터는 극세사 마스크 시트로 집중 관리가 필요할 경우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템벨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박주미와 함께 한 새 TV광고도 공개했다. TV광고를 시작으로 옥외·온라인광고·PPL 등 활발한 마케팅 전략 구사에 들어갔다.
TV광고에서는 모델 박주미가 데뷔 초 사진들과 함께 등장하며 변함없이 아름다운 피부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유지하는 비결인 스템벨 제품으로 매일 꾸준한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시사한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개로 출시한 셀 앰플 리제너레이터는 자생력과 주름개선, 탄력, 기미 잡티까지 토털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피부에 묵직하게 스며드는 제형이 특징”이라며 "세안 후 스킨·에센스·로션의 효과를 모두 담은 올인원 에센스로 피부 결을 정돈해준 뒤 앰플과 영양감이 풍부한 크림으로 마무리해 피부에 흡수된 영양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스킨케어를 마무리해주면 빈틈없는 기초 화장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