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가 ‘두피랩 쿨 솔트’ 3종을 선보였다. 가렵고 민감한 두피를 관리하는 제품이다.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가 개발한 특허 원료 쿨 솔트(Cool Salt)를 담았다. 프랑스 게랑드산 천연 소금이 두피 가려움과 각질을 개선한다. 미네랄 해양 성분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 임상시험을 실시해 민감성 두피 사용 적합을 확인했다.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는 가려운 두피를 시원하게 관리한다.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제공한다. AHA‧PHA‧BHA 성분이 각질을 제거하고 두피 딥클렌징 효과를 준다. 시카와 단백질을 합한 시카미노 복합체가 두피를 보호한다.
이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나왔다. 피부 자극테스트 등 5가지 시험을 마쳤다.
‘두피랩 쿨 솔트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손상 모발에 영양을 선사한다. 케라가드(Kera-Guard)‧단백질‧식물성 오일이 상한 모발을 매끄럽고 한다.
‘두피랩 쿨 솔트 롱라스팅 쿨링 토닉’은 피부를 시원하고 청량하게 관리한다. 나노 쿨링 캡슐과 검정콩 추출물‧비타민 등을 담았다. 두피에 영양을 채우고 두피열을 가라앉힌다.
닥터지는 구독자 140만 명을 보유한 헤어 스타일리스트 기우쌤과 특가 행사를 연다. 선착순 1천명에게 신제품을 개 당 9,900원에 구매할 기회를 준다. 9일간 1+1 세트를 판매한다. SNS에 구매 인증한 10명을 추첨해 본품 3종을 증정한다.
닥터지 측은 “두피도 스킨케어처럼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acation) 트렌드가 강세다. 두피랩 쿨 솔트는 탈모와 두피 고민을 해결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