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베이스(대표 서민규‧오현경)의 ‘AC 클리어 매직 시카 크림’은 영양 재생 제품이다.
트러블‧지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저자극 처방을 적용했다.
AC 클리어 매직 시카 크림(AC Clear Magic Cica Cream)은 시카(병풀잎추출물) 55%를 담았다. 특허원료 네오엔돌핀‧인플렉스‧네추럴 프로텍터를 함유했다.
이들 성분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높인다. 피부 흔적을 관리해 얼굴을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또 피부 장벽을 힘있게 쌓아 올리고 표면을 매끈하게 한다.
그린티 파우더‧티트리‧천 연AHA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있게 유지한다.
향료와 색소 무첨가 제품이다.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실시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이 제품은 미국‧유럽‧싱가포르‧칠레‧러시아‧말레이시아 매장 1천곳에 진출했다. 식물 베이스의 아미노산 토너와 선크림을 개발해 수출할 예정이다.
플랜트베이스(THE PLANT BASE) 측은 “식물은 동물과 달리 죽을 때까지 태어난 곳에서 움직이지 않고 산다. 태어난 순간부터 생을 마감할 때까지 주어진 환경에서 생존해야 한다. 식물은 자기 재생 DNA를 가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플랜트베이스는 놀라운 식물의 자체 유지‧재생 능력을 피부에 전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물(정제수) 대신 식물 추출물로 제품을 만든다. 인삼‧버섯‧장미 등 피부에 좋은 식물을 72시간 증류한 식물 추출물(Plant Based)을 선별해 사용하는 비건 화장품이다”고 말했다.
플랜트베이스 제품은 동물실험과 동물 원료를 배제했다. 영국 비건소사이어티가 발행하는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피부과 테스트를 실시했다. 친환경 패키지와 재활용 가능 포장을 적용했다.
플랜트베이스는 클린뷰티‧클린어스 브랜드로서 세계 뷰티시장에 K-비건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려나갈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