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랩이 다이소 전용 뷰티 브랜드 ‘더마블록’을 출시했다. 더마블록 선케어 5종은 오늘(9일)부터 전국 다이소 매장 1,600곳에서 판매한다.
더마블록은 씨엠에스랩의 대표 브랜드인 셀퓨전씨의 선케어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았다.
브랜드명인 더마블록(Dermablock)은 차곡차곡 쌓인 피부 장벽 블록처럼 피부를 탄탄하게 가꾼다는 의미다. 피부에 강력한 블록 효과를 제공해 외부 환경이나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한다는 뜻도 더했다.
더마블록은 △ 매일 편안하고 산뜻하게 바르는 ‘데일리 썬크림’ △ 맑은 핑크빛으로 피부를 밝히는 ‘톤업 썬크림’ △ 수분감 가득한 ‘아쿠아 썬크림’ △ 잡티와 홍조를 가려주는 ‘비비 썬크림’ △ 휴대가 간편한 ‘썬 스틱’ 등 5종으로 나왔다.
이들 제품에는 알파리포산과 비타민 성분이 들어 있다.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 50+ / PA ++++이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더마블록은 오늘부터 전국 다이소 매장에 입점한다. 선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스킨케어까지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씨엠에스랩 관계자는 “자외선차단제는 여름뿐 아니라 1년 365일 사용해야 하는 필수품이다. 소비자가 부담 없이 전문 선 케어를 경험하도록 다이소에 더마블록을 선보였다. 자외선차단제를 시작으로 다양한 기초화장품을 출시하며 품질을 알려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