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네일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K-Nail의 비전을 제시하는 축제의 장 서울네일엑스포 ‘SINAIL 2016’(이하 시네일)이 오는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린다. 네일매거진 Nailpia가 주최하며 한국네일협회가 주관하고, 네일매거진 NAIL'TV가 후원, 반디(BANDI)가 공식 협찬한다.
시네일은 서울에서 개최되는 대표적인 네일전문산업 박람회로서 1998년 개최 이래로 어느덧 17회를 맞이했다. 네일산업 종사자와 예비창업자, 취업준비생들은 최신트렌드·신상품정보·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정보를 얻을 수 있고 기업에게는 신제품 홍보와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기회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다가오는 전시회에도 역시 주요 네일 관련 70여개의 업체가 약 300여개의 부스의 규모로 참가할 예정이며 2016 F/W 신상품과 프로페셔널한 데모 시연,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또한 전시회 이외에 네일리스트들의 실력을 검증해 볼 네일 콘테스트도 3일에 걸쳐 진행된다.
시네일을 미리 즐기고 싶다면 행사가 열리기 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들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관람객 신청을 하면 입장료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