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쇼킹꼬꼬바디크림’ 용기를 변경했다.
‘쇼킹꼬꼬바디크림’ 용기는 기존 단지형에서 튜브 형태로 바뀌었다. 코코넛 영양을 담은 버터 제형 크림을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양 조절이 쉬워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다.
이 제품은 고보습 피부 영양제다. 코코넛야자 오일, 코코넛 워터, 코코넛야자 열매 추출물이 들어 있다. 보습 특허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건조하고 까칠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되돌린다. 피부를 환하고 탄탄하게 유지한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상큼한 프루티향이 남아 기분까지 상쾌하게 한다.
라벨영 관계자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쇼킹꼬꼬바디크림 용기를 튜브로 교체했다. 환절기 메마르고 푸석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은 기능성 화장핌이다”고 전했다.
라벨영은 2012년 탄생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를 슬로건 삼아 식물 기반 화장품을 선보인다. 피부에 안전하고 자극 없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우수한 제품력과 독특하고 개성있는 제품명으로 입소문 났다.
이 회사는 소비자 불만족 시 100% 교환이나 환불을 진행하는 ‘쇼킹 리콜 제도’를 운영한다.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개선하고 아이디어를 얻는다. 이는 제품 재구매와 고객 만족도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라벨영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동물실험 금지에 앞장 선다. 기아대책‧장애인복지시설‧노인복지시설‧한국미혼모협회 등에 제품을 기부한다.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ESG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