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뷰티 브랜드를 지향하는 ‘다에크’(D’AEQ)가 인기 제품 ‘다에크 샴푸바-프루누스 누디플로라’의 모발 개선 효과를 효능 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머릿결 개선 후기와 높은 재구매율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다에크 샴푸바는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시험을 통해 과학성에 기반한 효과 입증으로 친환경 뷰티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제주벚꽃향을 담은 고품질 샴푸바
다에크 샴푸바-프루누스 누디플로라는 제주벚꽃 향을 모티브로 삼았다. 제주벚나무 학명 ‘Prunus X nudiflora’에서 이름을 따온 이 샴푸바의 제주벚꽃향은 자체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향이자 소비자 리뷰에서도 향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익숙한 벚꽃향과 달리 한라산의 숲내음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자연의 편안함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연으로 돌아가는 친환경 샴푸바
다에크 샴푸바는 생분해도 99%를 자랑하는 친환경 제품. 두피와 모발에 잔류하지 않는 안전한 성분들로 구성했다. 다에크는 생분해도 90% 이상 제품 만을 개발한다는 미션 아래 지속 가능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샴푸바는 민감한 두피를 위해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설계했다. 저자극 테스트에서 자극도 0.0을,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15가지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 GMP 인증을 받은 우수제조시설에서 생산, 엄격한 품질 기준을 준수했다.
두피 장벽을 지켜주는 약산성 보습 포뮬라
맥주효모추출물·분자딸기열매추출물을 포함한 약산성 포뮬라가 두피 보호 장벽을 강화해 자연스러운 상태를 유지하고 특히 민감한 두피에 효과를 발휘한다.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해 건강한 두피 환경도 만드는 효과가 있다.
다에크 샴푸바는 코코넛·아르간·호호바씨·올리브 오일 등 4가지 천연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며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 효능 시험에서 다에크 샴푸바는 모발 윤기를 24.759% 개선했으며 윤기 나는 머릿결과 부드러움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다에크 관계자는 “이번 시험 결과는 다에크가 고객에게 약속하는 신뢰성과 품질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며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