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르디아가 지난 달 25일부터 27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 ‘2025 코스모프로프 CBE 아세안 방콕’에 참가했다.
후르디아(FRUDIA)는 웰코스(대표 김영돈)가 운영하는 과일 유래 항산화 스킨케어 브랜드다. 항산화 에너지가 농축된 과일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후르디아는 코스모프로프 CBE 아세안 방콕(Cosmoprof CBE Asean Bangkok 2025)에서 부스를 열고 주요 제품을 소개했다. 세계 주요 바이어와 유통 파트너 650여개사가 후르디아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후르디아 선크림과 립&치크 신제품인 ‘글로우 쥬시 잼’에 시선이 모였다. 글로우 쥬시 잼은 후르디아의 첫 번째 메이크업 제품이다. 글로벌 바이어들의 니즈와 세계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했다. 갓 딴 과일 그대로의 선명한 색감을 제품에 담았다. 싱그럽고 생기있는 8가지 컬러로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후르디아는 해외 바이어와 주요 유통업체 관계자들과 비즈니스 상담을 100여 차례 실시했다. 글로벌 K-뷰티 열풍과 맞물려 후르디아에 대한 유통 문의도 급증하며 브랜드력을 입증했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스킨케어를 메이크업 분야로 영역을 확장할 전략이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방콕에서 공개한 메이크업 제품은 전세계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로벌 뷰티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브랜드를 알려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