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이 기존 데미지 헤어 라인의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신제품 ‘프로젠 더블 본딩 극손상 케어’(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 프로젠 더블 본딩 극손상 케어 헤어 세럼(50ml) △프로젠 더블 본딩 극손상 케어 캡슐 헤어 마스크(180g). 잦은 열기구 사용과 염색·펌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프로틴과 콜라겐의 시너지로 극손상 모발 케어를 돕는 ‘프로젠 더블 본딩 케어’ 신제품 2종은 모발 본연의 결을 고려한 더블 본딩 케어 기술을 적용, 손상으로 인해 거칠어진 모발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사용 후에도 가볍고 정돈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특히 프로젠 더블 본딩 극손상 케어 캡슐 헤어 마스크는 6중 히알루론산 보습과 세라마이드의 영양 캡슐이 함유된 제형. 집에서도 살롱케어처럼 집중 손상 케어가 가능하다. 사용 2주 후 손상도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처방에 역점을 기울였다.
프로젠 더블 본딩 극손상 케어 헤어 세럼은 떡짐 없이 투명하게 발리는 벨벳 코팅 텍스처로 모발에 빠르게 밀착되며 엔젤링 개선 효과를 입증한 포뮬러로 윤기 있는 헤어 표현을 돕는다.
두 제품 모두 청초한 바이올렛 뮤게 향을 적용. 케어 과정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샴푸–트리트먼트·마스크–노워시 트리트먼트–오일 세럼으로 이어지는 손상모 케어 4-스텝 루틴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마스크는 데일리 또는 주 2~3회 집중 케어로, 세럼은 드라이 전·후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해 손상 모발을 단계별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도 주목거리다.
쿤달 관계자는 “기존 데미지 라인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바탕으로 극손상 모발을 보다 정교하게 케어할 수 있는 라인업을 확장햇다”며 “손상모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체계화에 초점을 둔 홈케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쿤달 공식몰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데미지 케어 세트를 최대 40% 할인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