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로랜드(floland)가 ‘스칼프 워터 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플로랜드는 오띠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홈살롱 헤어케어 브랜드다.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브랜드의 핵심 성분과 기술을 집약했다. 모발을 부드럽게 가꾸고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한다.
‘플로랜드 케라틴 체인지 앰플’을 고농축 트리트먼트로 만들었다. 소량만 사용해도 고영양 성분을 두피와 모발에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이 제품에는 폴리아민을 함유한 스타더마 특허 성분이 들어있다. 모근을 튼튼하게 관리하고 탄력을 되살린다. 또 카페인 성분이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플로랜드는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해 트리트먼트의 모발 볼륨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1회 사용 시 모발 뿌리 볼륨이 18.6% 증가했다. 4주 사용 후 모발 탈락 수는 66% 감소했다. 두피 시험을 실시해 저자극성을 입증했다.
이 제품은 묽은 물 제형으로 이뤄졌다. 모발에 바르면 크림처럼 변하면서 고르게 밀착한다. 유효 성분이 모발에 빠르게 흡수돼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용기에 둥근 뾰족 캡을 적용해 두피 구석구석까지 정확하게 도포할 수 있다. 필요한 부위에 바르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개선한다.
플로랜드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스칼프 워터 트리트먼트를 개발했다. 모발을 풍성하게 해 일명 ‘뽕 트리트먼트’로 불린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흡수력이 높아 전 연령대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