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대표 이석호·www.naisbeauty.co.kr)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강남구 역삼동 스타앤샵 빌딩 1층 행사장에서 크리스마스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이번 자선 바자회는 청호나이스뷰티의 인기 브랜드인 빠이요와 시몬말레는 물론 맥스타일, 우진모피등 10여개의 뷰티, 패션, 쥬얼리 브랜드가 참여한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이번 행사 수익금 중 일부를 서울대학교 어린이 병원, 베이비 박스 어린이, 영유야 입양 어린이 후원금으로 조성하여 전달할 계획이다.
자선 바자회 현장에서는 SNS 인증샷 찍기 이벤트, 만원부터 진행되는 균일가 행사, 현금 금액대별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을 기증하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바로 전달되는 장난감 기증행사가 진행되어 행사의 의미를 더 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하는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연말 크리스마스 자선 바자회는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하는 연간 행사이다. 한 해 동안 청호나이스뷰티를 사랑해준 고객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연말을 맞이하여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돕기위해 행사를 개최하였다”라며 “청호나이스는 2010년부터 장학재단을 설립해 국내외 약 100여 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 지원하고 전국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등 미래의 인재가 될 아이들을 돕는 일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이번 행사 또한 아이들이 장차 국가와 사회에 다양하게 공헌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려는 의미이다”고 전했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지난달 임직원 800여명이 참여해 만든 김장 5,500포기를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등 고객과 이웃에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