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2016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광고 부문 뷰티 분야에서 그랑프리와 위너를 동시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 행사다. 매년 디지털 광고나 미디어 부문에서 좋은 성과를 낸 기업이나 단체를 선정해 발표 및 시상한다.
디지털광고 부문 뷰티 분야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라인 캠페인은 스킨푸드의 2016년 첫 캠페인으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이 캠페인은 제품 성분과 효능을 꿀벌의 여행 스토리로 풀어내어 재미를 더했다. 또한 영상을 감상한 후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스킨푸드 4월 모두의 빅세일 캠페인이 디지털광고 부문 뷰티 분야 위너를 수상했다. 모바일 게임의 대표 모두의 마블 콘셉트의 모두의 빅세일은 마블 판에 도시를 건설하는 대신 주력 제품과 할인율 등 이벤트 관련 내용을 위트 있게 노출했고 게임 속 특징적인 단어에서 차용한 카피를 활용해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스킨푸드는 2016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스킨푸드 온라인 몰에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 세트’를 구매하면 20% 할인에 추가로 할인 금액의1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스킨푸드 온라인 몰 한정)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는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광고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