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랩 젤드라이 슈퍼블루 2종

[bsa_pro_ad_space id=4]
컬러랩 젤드라이 슈퍼블루 시리즈
컬러랩 젤드라이 슈퍼블루 시리즈

컬러 리딩 메이크업 브랜드 컬러랩(COLOLAB)이 바캉스 시즌 휴가지에서 네일룩 연출을 위한 청량한 블루 계열의 젤드라이(10ml) 컬러 2종을 출시한다.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컬러로 손끝을 물들이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컬러랩에서는 올 여름 바캉스에서 바르면 돋보일 트렌드 네일 컬러로 시원한 바다색을 닮은 블루 컬러 네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으로 출시하는 보라빛이 도는 오묘한 블루 컬러인 #405 문 블루와 청량한 에메랄드 빛의 #406 인이 블루는 시원하고 청명한 바다의 색을 담아 더운 날씨에 청량감을 선사하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컬러 2종은 컬러랩의 기존 젤드라이 컬러인 #401 로얄 블루, #402 네이비 블루, #403 크리미 블루 컬러와 함께 #슈퍼블루 네일 컬러 시리즈의 하나로 컬러랩 #슈퍼블루 시리즈는 대통령의 이름과 그의 상징색인 파란색을 합성한 신조어로 화제를 모은 ‘이니블루’ 컬러와도 닮아있어 인기대란이 예고된다.

컬러랩의 시그니처 네일 아이템인 젤드라이는 일반 네일 락커와 젤 네일의 장점만을 결합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네일 폴리쉬로 5분 퀵 드라이 시스템으로 빠르게 건조되고 젤 네일과 유사한 고광택을 10일간 유지하는 롱라스팅 기능을 갖췄다.

www.cololab.co.kr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