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K-뷰티’ 열전

[bsa_pro_ad_space id=4]

설화수·라네즈·마몽드 등 특별한 기술력·제품력으로 승부

K-코스메틱·뷰티를 대표하는 설화수·라네즈·마몽드의 주요 제품들이 차별화한 제품력과 기술력으로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K-코스메틱·뷰티를 대표하는 설화수·라네즈·마몽드의 주요 제품들이 차별화한 제품력과 기술력으로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국내를 여행하는 외국인들에게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한국 화장품의 제품력은 이제 애써 설명하지 않아도 해외까지 입소문이 자자하다. 해외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것은 브랜드만의 특별한 기술력과 믿을 수 있는 제품력 때문.

K-팝, K-드라마 등 ‘K’ 열풍 대열에 빠져서는 안 될 항목이 바로 ‘K-코스메틱, K-뷰티’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미국과 유럽까지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국내 화장품·뷰티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만나보자.

  • 아시아의 원료와 지혜 담은 설화수 윤조 에센스·자음생 크림                 설화수 베스트셀러 제품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자음단™과 인삼을 핵심 원료로 사용한 윤조 에센스와 자음생 크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케어 해 브랜드 시그니처 상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설화수는 아시아와 미국을 포함, 전 세계 12국가에 진출해 있으며 지난 9월에는 프랑스 파리 명품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에 한국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단독 매장을 오픈, 한국 화장품을 대표하며 유럽시장 진출의 포문을 연 바 있다.

설화수 윤조 에센스는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빛나는 궁극의 윤기를 선사하는 첫 단계 에센스. 윤조에센스의 핵심 원료는 설화수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고유 원료 자음단™.

자음단™은 고전 한방에서 찾은 3천 가지 약용식물 중 피부에 부족한 윤을 채워주고 피부 균형을 도와주는 5가지 원료를 엄선한 설화수 50여 년 연구의 결정체다. 부스팅 에센스로 사랑받고 있는 이 제품은 1세대부터 현재 4세대까지 끊임없이 진화 중이다.

설화수 자음생 크림은 탄탄하게 깨어나는 피부 활기는 물론 이미지 안티에이징까지 선사하는 인삼 안티에이징 크림. 50여 년 인삼 연구의 정수를 담아 인삼 뿌리 속 귀한 안티에이징 성분, 컴파운드-K를 통해 자생력을 선사해 피부 생기에 도움을 준다.

자음생크림은 인삼 생명력의 모태, 인삼 꽃에 담긴 진세노사이드-Re 성분을 통해 피부 방어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 수분 전문 브랜드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비비 쿠션 화이트닝                  수분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라네즈.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쿠션까지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라네즈만의 ‘모이스춰라이징 바이오젠’ 기술을 사용, 피부 속 천연 보습인자의 공급을 강화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워터 뱅크 크림. 피부 흡수력이 높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며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겨 잡아주는 에어-웨팅 포뮬러를 사용했다.

라네즈 비비 쿠션 화이트닝은 피부 안팎을 투명하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화이트닝 비비 쿠션. 펄과 물로 듀얼 코팅한 스파클링 코트™ 피그먼트 기술이 궁극의 화사함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피그먼트를 마이크로 사이즈의 펄로 한번 코팅하고 수분 보습제로 한 번 더 더블 코팅, 반사판처럼 빛을 360도 산란시켜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 꽃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퍼스트 에너지 세럼        화장품의 원료가 되는 꽃을 자연발효를 시키는 등 귀한 원료를 얻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마몽드는 자연스럽고 수수한 이미지로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은 빈틈없는 밀착 보습을 통해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일명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무궁화의 천연 보습 인자와 한층 더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 장벽을 견고하게 하고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PC-104 포뮬러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빈틈없는 보습막을 형성해 각질과 거친 피부 결을 다스려준다.

마몽드의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제일 먼저 사용 하는 세럼으로 일명 ‘꽃초 세럼’. 중국인에게 친숙한 꽃 금은화를 원료로 만들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모았다. 금은화 성분 함유로 피부를 매끄럽고 빛나게 해주며 촘촘한 탄력으로 피부 속부터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영양감있는 세럼 제형으로 건성피부뿐만 아니라 찬바람이 부는 계절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