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빚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

[bsa_pro_ad_space id=4]

눈가 주름 밀착 관리하는 캐비어 발효 듀얼 스텝

올빚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
올빚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

코웨이 코스메틱의 발효 한방 전문 브랜드 올빚은 귀한 캐비어의 영양 성분을 담아 눈가 주름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듀얼 스텝 아이케어 제품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올빚 캐비어 발효 라인은 미네랄, 비타민, 지질이 풍부한 캐비어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 전통 이화(梨花) 발효 방식으로 32일간 올곧게 발효해 만든 고기능성 주름개선 라인이다. 전 제품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아 세월의 흐름으로 흐트러진 피부를 다스리고 탄력을 선사한다. 캐비어 발효 라인은 지난해 3월 처음 출시돼 올빚 전체 매출 가운데 약 33%의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은 아이크림과 아이패치로 구성돼 집에서도 간편하게 눈가 주름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캐비어 발효 오일을 함유해 바를수록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겨울 내 건조해진 눈가 피부를 관리하기에 적합하다.

아이크림을 먼저 눈가 주름 부위에 점을 찍듯 바른 뒤, 부착되어 있는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듯 톡톡 두들겨 흡수시켜주면 피부 속까지 캐비어 발효물이 침투될 수 있게 돕는다. 2STEP으로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아이패치를 부착해 쳐진 눈가를 탄력 있게 끌어당겨 크고 작은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이미숙 올빚 브랜드 담당자는 “작년에 출시한 캐비어발효 스킨케어 라인의 주름개선 효과를 체감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눈가 주름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아미노산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한 캐비어를 인위적 가공 없이 통째로 자연발효해 만든 제품으로 겨울철, 환절기 연약해진 눈가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