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피부 수분만을 위해 태어난 녹차 품종, 뷰티 그린티

[bsa_pro_ad_space id=4]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원료부터 새로워진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출시했다.

그린티 씨드 세럼은 2010년 출시 이래 천만 개 판매고를 올린 이니스프리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수분에 특화된 녹차 품종인 ‘뷰티 그린티’를 원료로 해 26일부터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가 10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뷰티 그린티는 풍부한 아미노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뛰어나며 화장품의 원료로만 사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그린티 씨드 세럼에는 뷰티 그린티를 두 번 착즙해 만든 생녹차수 2.0TM이 100% 함유돼 있으며 기존 대비 16가지 아미노산이 3.5배 고농축되어 세안 직후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간편한 루틴을 선호하는 최신 스킨케어 트렌드 맞춰 그린티 라인도 재정비했다. △ 에센스와 로션의 장점만 결합해 간편하게 사용하는 그린티 씨드 에센스인로션 △ 스킨을 가득 머금은 텐셀시트가 빠른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그린티 3분 스킨 팩 △ 잠에서 깨어난 피부를 마일드하게 세정하는 약산성 클렌저 그린티 모닝 클렌저 등 다양한 신제품을 함께 출시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씨드 세럼 출시 기념으로 3월부터 스페셜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그린티 씨드 세럼 본품에 스킨, 에센스인로션, 모닝 클렌저, 슬리핑 마스크, 크림 등 5종의 증정품이 함께 구성돼 라인 전체를 경험할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