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9 블랑 드 화이트닝 선스틱

[bsa_pro_ad_space id=4]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즉각 톤업 효과

클라우드9 블랑 드 화이트닝 선스틱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수분∙화이트닝 스페셜티 브랜드 클라우드9은 강력한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주는 블랑 드 화이트닝 선스틱을 출시한다.

블랑 드 화이트닝 선스틱은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효과는 물론 안티폴루션 특허성분인 엑토인(Ectoin)을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보호해준다. 즉각적인 톤업 효과와 함께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트리플 루미레이어 피그먼트로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며 메이크업한 듯 입체적인 얼굴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근본적인 피부 톤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글루타치온 성분과 피부 속을 케어하는 쟈스민, 프리지아 등 7가지 화이트 플라워 성분, 피부 겉을 케어하는 자수정 등 7가지 보석 성분을 함유해 피부톤을 맑게 가꿔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블랑 드 화이트닝 선스틱은 유해 성분을 최소화해 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9 관계자는 “자외선 지수가 가장 높은 4~5월은 황사와 미세먼지 등의 농도도 높은 시기”라며 “강력한 자외선과 미세먼지 차단은 물론 광채와 보송함까지 모두 갖춘 클라우드9의 블랑 드 화이트닝 선 스틱으로 올 봄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 관리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블랑 드 화이트닝 선스틱은 주요 면세점, 9컴플렉스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