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이마트 센텐스와 마스크팩 개발

[bsa_pro_ad_space id=4]

이마트·센텐스·부츠 입점… 중국·베트남 공략 가속화

제이준코스메틱이 지난 17일 이마트와 협약을 맺고 오는 2020년 1월 11일까지 공동 제품 개발에 나선다.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 판나)이 이마트 화장품 브랜드 센텐스(SCENTENCE)와 협약을 맺고 공동 제품을 개발한다.

이 회사는 협약을 통해 이마트 센텐스와 마스크팩을 출시하고 이마트 150여개점과 센텐스 31개점, 부츠 등에 선보일 계획이다. 제이준코스메틱과 이마트가 보유한 유통망을 기반으로 중국·베트남 등 해외 뷰티시장도 진출한다. 계약 기간은 오는 2020년 1월 11일까지다.

첫 번째 협업제품은 제이준코스메틱의 연구·기술력과 이마트 센텐스의 꽃수·향을 접목한 3스텝 마스크팩이다.

이마트 센텐스는 감각적인 보태니컬 홀-뷰티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꽃수와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 글로벌 조향사가 개발한 향으로 차별성을 강조하고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마스크팩 기술력을 이마트 유통망과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콜라보레이션 마스크팩을 출시한 후 지속적으로 협업 제품을 확대해 세계 뷰티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최근 전국 롯데마트 120여개 지점에 입점하는 등 국내 유통망을 강화하며 내수시장 공략에 힘 쏟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