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

[bsa_pro_ad_space id=4]

뿌리부터 풍성한 속눈썹 연출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볼륨 있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만들어줄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오는 10월 8일 출시하는 블리블리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는 가볍고 탱글한 젤리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무너지지 않고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볼륨 C커브 브러쉬가 속눈썹 뿌리부터 볼륨을 살려줘 풍성하고 아찔한 속눈썹 연출을 도와주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파워프루프 효과를 선사해 번짐 없이 고정시켜주어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마유의 효능과 유사한 식물성으로 구성된 피토마유를 함유해(마카다미아씨오일, 레드팜오일, 해바라기씨오일로 구성된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 속눈썹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고 건강한 속눈썹으로 케어해준다.

또렷한 눈매를 살려주는 메가블랙과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는 레드기가 감도는 딥한 브라운 컬러인 딥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개인의 눈매와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볼륨 마스카라는 아찔한 속눈썹으로 연출해줘 가을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제품”이라며 “풍성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줄 뿐 아니라 롱래스팅 파워프루프 기능이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리블리 볼륨 마스카라는 10월 8일부터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