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명동 롯데면세점에서 만나요!

[bsa_pro_ad_space id=4]

인터넷면세점에도 동시 입점…‘고기능 자연주의’ 콘셉트 부각

땡큐파머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매장의 뷰티 편집숍 ‘블루밍뷰티’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동시에 입점했다.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땡큐파머(대표 남규우)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매장의 뷰티 편집숍 ‘블루밍뷰티’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동시에 입점했다.

땡큐파머는 효능이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저자극 포뮬러에 담아 피부를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상태로 개선시켜주는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북미·남미·유럽·아시아 등 주요 25국가의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땡큐파머의 △ 건성피부용 고보습 라인 트루 워터 △ 지복합성 피부용 수분라인 트루 워터 라이트 △ 아르간오일 함유 안티에이징 라인 미라클 에이지 △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 함유 클렌징 라인 백 투 아이슬란드 △ 피부 결점 커버 기능의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비 뷰티풀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땡큐파머의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 트루 워터 딥 세럼 듀오 세트 △ 미라클 에이지 리페어 토너&에멀전 △ 비 뷰티풀 퓨어 메이크업 베이프 퍼플·그린 트리오 세트를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특히 외국인들의 방문이 많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에 입점함으로써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한국을 찾는 해외 고객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기능성 자연성분 화장품을 개발에 힘써 제품 품질로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발전해 나아갈 것”이라고 의지를 다졌다.

땡큐파머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붐을 조성하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