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GROUND PLAN)에서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 특별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 치카 치약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도레도레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탄생했다. 기존 치카 치약의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되, 도레도레의 히트 아이템인 무지개 케이크를 형상화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키지가 포인트다.
다양한 컬러감과 시그니처 제품인 무지개 케이크 디자인이 발랄하고 위트있게 표현된 이 제품은 연인과 함께 초콜릿을 나눈 후 입안의 건강을 책임지자는 아이디어로 시작됐다.
발렌타인데이 치카 치약은 소중한 순간을 마무리하기 좋은 건강한 제품으로 친환경 성분 및 소재로 제작되어 치통에 좋은 정향, 구취에 효과적인 애니시드 오일 및 충치 예방에 효과적인 키토산 성분이 함유됐다
또한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도와주는 천연 오렌지오일, 세균 플라그 감소 효과를 지닌 매스틱 오일, 각종 염증의 소염제 역할을 하는 세이지엑스, 입냄새를 제거하는 애플민트 등의 천연 성분이 포함돼 있다.
이 밖에도 ‘치카 치약’은 치아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제품은 SLS, 트리클로산, 동물성원료, 인공색소(향)등의 12가지 성분을 아예 배제시킨 건강한 치약으로 치아와 신체에 다른 성분과 반응해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화학 성분을 제외했다.
한편 그라운드플랜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에 맞춰 14일까지 그라운드플랜 페이스북과 공식 SNS계정(@ground_plan)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총 50명을 뽑아서 7만원 상당의 도레도레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세트를 제공한다.
www.grpl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