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내달 14일…선착순 500명 고객에 티켓 증정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대표 권금주)가 오는 4월 14일(토) 동대문 DDP 알림 1관에서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를 연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한 에뛰드하우스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뷰티 정보와 음악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담은 에뛰드하우스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서는 기존 핑크 플레이 콘서트와는 달리 음악과 뷰티가 만난 신개념 메이크업 뮤직 쇼 형식으로 꾸며져 관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올해 콘서트 역시 지난해에 이어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에뛰드하우스 룩을 뷰티 퍼포먼스와 메이크업 런웨이 쇼 형식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콘서트에 참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018 버전 핑크 에코 백과 신제품 립 라커 미니 사이즈 등을 함께 증정한다. 콘서트 MC는 개그우먼 김지민이 맡고 레드벨벳·지코·베이빌론·에디킴·딘딘 등 유명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선보인다.
참가 신청은 이달 말까지 두 가지 방법으로 응모 가능하다. 이달 중 에뛰드하우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응모 기회를 부여하는 방법으로 에뛰드하우스 앱 로그인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두 번째는 에뛰드하우스의 멤버십 VIP고객 대상 신제품 립 라커 얼리버드 키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형태이다.
음악과 뷰티가 만난 신개념 메이크업 뮤직쇼 핑크플레이 콘서트 당첨자는 오는 4월 3일 오전에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