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노필터 텍스쳐와 대담한 컬러의 감동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이자 출시 이후 뛰어난 발색과 다양한 텍스쳐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립스틱 노웨어를 새롭게 출시한다.
립스틱 노웨어는 마치 안 바른듯 가벼운 노필터 텍스쳐와 1분 1초가 새로운 버라이어티 컬러가 특징으로 대담한 컬러와 놀랍도록 가벼운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의 캐시미어 매트 텍스처의 파워 매트, 크림처럼 녹아들며 텐션감 있게 밀착되는 젠틀 매트, 다채로운 입자의 글리터로 블렌딩된 스파클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립스틱은 브라운, 누드, 로즈, 퍼플, 레드 등 총 52가지의 다채로운 아티스틱 컬러 스펙트럼이 특징이다. 때로는 청순하게 때로는 시크하고 섹시하게 시시각각 대담하고 분위기 있는 모먼트를 완성할 수 있다. 기존 패키지 대신 블랙 컬러의 슬림하고 세련된 케이스로 리뉴얼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에스쁘아는 SNS 채널에서 30만 명이 넘는 팬을 보유한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곽지희, 아만다, 허예지, 바나나를 에스쁘아 립 피버(LIP FEVER)로 선정해 제품 컬러 개발과 광고 촬영을 함께 진행했다.
그녀들이 개발에 참여한 각자의 립스틱 컬러는 평소 팔로워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꼽히는 그녀들만의 시그니처 메이크업에서 영감을 받아 각각의 개성을 담아냈다. 광고 화보 속 파워 인플루언서들은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며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를 완벽히 소화했다는 평가다.
오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그녀들이 개발에 참여한 컬러의 립스틱 제품은 에스쁘아 공식 채널을 비롯해 4인 개별 SNS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매 순간 마다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는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