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가 ‘어센틱 폴인 아이즈’를 출시했다.
‘어센틱 폴인 아이즈’(AUTHENTIC FALL IN EYES)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아이섀도다.
식물 성분이 눈썹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보송하게 마무리하는 매트 제형부터 반짝이는 글리터 제형을 한 팔레트에 담았다. 입체적인 음영 화장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니어 앤 디어’, ‘핏 어 팻’ 등 두가지로 나왔다. ‘니어 앤 디어’는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라운 계열 색으로 구성했다. ‘핏 어 팻’은 화사하고 생기있는 분위기를 표현하는 코럴 계열 색을 조합했다.
아떼는 내달 8일까지 LF 공식 온라인몰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에서 행사를 연다. 아떼 구매 고객에게 1만5천원 상당의 퍼프 ‘글로우 하트 블렌더’를 제공한다. 어센틱 폴 인 아이즈 구매 시 글로우 리프트 파운데이션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아떼 제품을 두 개 이상 사면 더블 리프트 트라이얼 4종 키트를 준다.
아울러 ‘어센틱 립 밤’ 브레이브(04호) 색상을 27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예약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 ‘핑크 비타 클렌징’ 2종 키트를 선물한다.
3월 29일까지 아떼 화장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20명을 추첨해 5만5천원 상당의 ‘어센틱 리차징 오버나이트 마스크’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