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글램이 인스타그램에 웹툰을 연재하는 간호사비자와 ‘비자(bizza)금 프로모션’을 연다. 오늘(14일)부터 20일(수)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한다. 수익금은 의료 현장에 손 소독제를 기부하는데 사용한다.
에코글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쿠폰란에 ‘에코글램비자금받기’를 입력하면 30% 할인 비자금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을 이용해 에코글램 제품을 구매하면 1건 당 세니타이저 겔 손소독제 1개가 기부된다.
에코글램은 이번 행사와 별도로 휴대용 손소독제를 지원한다. 현직 간호사이기도 웹툰작가 간호사비자가 기부처를 정해 나눔을 진행한다.
간호사비자(@rn.bizza)는 구독자 8만6천여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간호사들의 일상과 생각을 담은 만화를 인스타그램에 싣는다. 코로나19로 고군분투하는 의료인들의 이야기와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그려 공감을 얻었다.
에코글램 관계자는 “간호사비자가 에코글램 스칼프 샴푸를 사용한 뒤 웹툰에 올렸다. 웹툰을 계기로 인연이 닿아 따뜻한 행사를 준비했다. 착한 소비가 코로나19를 이겨내는 힘이 되도록 행사를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
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자연 유래 세정성분 100%로 제조해 어린이나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향기는 △ 트윙클 시트러스 △ 가든 플로럴 △ 프레쉬 민트 등 세 가지로 나왔다. 용량은 500ml부터 1000ml까지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