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코리아가 노크 수분 토너와 세럼을 선보였다.
노크 수분 토너‧세럼은 정제수 대신 코튼열매수로 만든 보습 제품이다. 피부의 기초는 수분 관리라는 점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토너의 원가를 절감하는 정제수를 과감히 포기하고, 비싸지만 보습 효과가 우수한 목화열매수로 제조했다.
‘노크 수분 토너’는 바르는 즉시 피부의 유수분을 향상시킨다. 예민한 피부에 자극 없이 스며들어 타고난 자연 그대로의 피부 균형을 되찾아준다.
코튼열매수 80%에 보습 성분을 배합했다. 목화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판테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히비스커스꽃‧아보카도 열매 추출물과 다마스크 장미꽃수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감을 제공한다.
‘노트 수분 세럼’은 특허 성분인 아쿠악실로 만들었다. 자작나무와 글루코스‧자일리톨을 결합한 천연 유래 보습제가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코튼열매수 69%와 보습 성분이 민감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세라마이드‧판테놀‧베타인‧히알루론산 등이 피부 유수분 균형을 조절한다. 우윳빛 세럼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면서 수분과 에너지를 충전한다.
이들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뤄져 피부 본연의 힘을 되돌린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지향한다. 토너와 세럼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인증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