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프리미엄 화장품 그라운드플랜(GROUND PLAN·대표 김윤경·www.grplan.com)이 오는 29일 롯데백화점 울산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단독 매장은 롯데백화점 울산점 1층 후문 광장 쪽 버버리 매장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주의 콘셉트에 맞춰 마치 식물원에 와 있는 듯 싱그럽고 건강한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그라운드플랜은 매장 오픈에 맞춰 현장과 SNS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로 10월 2일까지, 4일간 ‘현장 사진 SNS 오프닝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장 방문 후기를 SNS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시크릿 플러스 리얼 턴-어라운드 마스크 팩’을 1매 증정한다. ‘#해시태그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그라운드플랜 베스트 아이템인 식스 센스 아로마 클렌징 밤과 리치 버블 휘핑 폼 클렌저를 선물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브랜드 DM 소지 후 매장 방문 시, 일일 100명 한정으로 샘플 증정이나, 더블 마일리지 적립,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디럭스 4종 및 에코백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한다.
그라운드플랜은 이번에 오픈한 롯데백화점 울산점과 더불어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부산광복점, 잠실점에 매장 및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