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메이크업 베이스가 중국서 780만 개 팔렸다.
△ 라보드 더마펌 선 디펜스 메이크업 베이스 △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 등이다. 이들 제품은 자외선을 막고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한다.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나타낸다.
‘라보드 더마펌 선 디펜스 메이크업 베이스’는 중국서 2021년 6월 출시됐다. 올해 9월까지 720만 개 팔리며 인기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는 올해 3월 발매됐다. 매달 1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더마펌은 중국서 온라인 마케팅으로 제품을 알렸다. 왕홍과 손잡고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라이브커머스를 확대해 매출을 이끌었다.
이 결과 라보드 베이스는 올해 618 쇼핑 축제에서 26만 4천2백개 판매고를 올렸다. 왕홍 리쟈치와 연 라이브쇼에서다. 티몰 선 메이크업 베이스 부문 1위에 들었다.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는 도우인(틱톡)에서 이름을 알렸다. 인플루언서 장카이‧후추징과 만든 영상을 통해서다.
더마펌 인지도는 매장까지 확대되고 있다. 라보드 베이스는 올해 1월 왓슨스에 입점해 9월 현재 1천8백곳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설윤복 더마펌 상해 법인장(부사장)은 “메이크업 베이스는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피부 톤업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제품력이 중국 인플루언서들의 입소문을 타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 현지 맞춤형 제품을 개발해 중국 시장 점유율을 넓혀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