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치피앤씨 (대표 김홍숙)가 오는 17일(일)까지 코엑스(서울 삼성동)에서 진행하고 있는 국내 최대 의료기기·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 ‘KIMES 2024’에 부스를 열고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주)에이치피앤씨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MD(Medical Device) 라인으로 개발한 △ 업티브 히알토닝 스킨부스터 △ 업티브 리도카인 필러 △ 테라비코스 델리케이트 MD 로션·크림 등에 대해 역점을 둔다.
업티브 리도카인 필러는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안전한 고품질력을 확인한 HA 원료를 사용했으며 TCPT™기술을 통해 최적의 HA의 유지력과 높은 응집력으로 자연스러운 볼륨을 제공한다.
동시에 BDDE(가교 물질 첨가)를 불검출 수준까지 줄여 제품 안전성을 크게 높였다. 얼굴 구조와 기능의 요구 사항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소프트·미디엄·하드 등 세 가지 타입으로 설정했다.
업티브 히알토닝 부스터는 유효성분의 피부 투과도를 높이는 TDT™기술을 적용, 수분감을 증가시킴으로써 밝은 피부 톤으로 가꾸어 주면서도 피부 친화형 처방으로 자극을 최소화한 ‘고함량 히알루론산 스킨부스터’다.
피부 고민에 맞춰 △ PB(미백: Anti-Pigmentation+Brightening) △ AW(주름개선: Anti-Aging+Anti-Wrinkle) △ AC(여드름케어: Acne+Anti-oxidant) △ RM(재생과 보습: Rejuvenating+Moisturization) 등의 네 가지 라인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테라비코스 델리케이트 MD 로션·크림은 피부에 직접 바르는 스테로이드 불검출 의료기기 2등급 제품.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할 수 있으며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한 제품이다.
김홍숙 대표는 “KIMES 2024를 통해 국내외 의료 관계자들에게 의료기기 GMP 기준을 갖춘 자사 공장에서 제조 생산한 업티브와 테라비코스 의료기기의 우수성과 안전성에 대해 집중 홍보할 계획”이라며 “마케팅 활동을 포함, 브랜드·제품 아이덴티티와 부합하는 전시회 참가 활동을 지속함으로써 국내외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이를 통한 시장 창출에 전력투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