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스모코스(대표 이정훈)가 클린 더마 브랜드 비프루브에 물을 사용하지 않는 워터리스(Waterless) 라인 ‘리브레이크’를 새롭게 론칭하면서 클렌징 바 2종을 선보인다.
비프루브는 다양한 식물성 성분을 소재로 지구와 환경을 생각한 뷰티 아이템을 꾸준히 개발해 왔다.
△ 못난이 당근을 업사이클링한 리얼캐롯 시리즈 △ 해양 환경을 고려한 마린 시리즈 등을 통해 비건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성을 개선하고 무심코 지나친 소재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작업을 전개해 온 것.
새롭게 론칭한 리브레이크 라인은 최근 뷰티업계에서 유행하는 워터리스 트렌드를 반영한 클렌징 바로 신호탄을 올렸다.
워터리스는 정제수 대신 오일이나 파우더를 이용, 고농축·고영양 고체 형태로 제작해 별도의 플라스틱 포장이 필요없다. 제로 웨이스트라는 글로벌 트렌드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환경과 지구를 고려하는 가치 소비도 실현할 수 있다.
비프루브 리브레이크는 ‘바쁜 현대사회에서 감각을 일깨우는 홈 케어’를 콘셉트로 기획했다. 모든 제품이 친환경 패키지다.
비프루브 리브레이크 페이스 바는 △ 식물성 뮤신 성분 △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어성초·쑥 추출 성분을 함유한 제품. 쫀쫀한 거품 마사지를 통해 모공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 거품 클렌징 △ 모공&피지 케어 △ 피부 진정 △ 보습 관리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동시에 환경 보호도 할 수 있는 ‘5 in 1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비프루브 리브레크 바디 괄사 바는 림프 순환 마사지로 명성이 높은 괄사 도구의 형태를 취해 샤워와 동시에 마사지도 가능하다. 포인트 존·넓은 커브 존·U존 등 기능 중심 디자인을 적용해 승모근·데콜테·뒷목·셀룰라이트·부유방 등 다양한 부위를 관리할 수 있다.
편백과 녹차가루 등 엄선한 소재를 사용해 보디 클렌징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다. 피톤치드와 유칼립투스 향으로 산뜻하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비프루브 관계자는 “리브레이크 페이스 바와 바디 괄사 바는 기존 비누 바에 괄사 문화를 융합,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멋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라며 “리브레이크를 통해 감성과 기능을 모두 충족하는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임으로써 모든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편안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주)코스모코스는 자연 한방 브랜드 ‘다나한’, 비건 스킨 케어 브랜드 ‘비프루브’ 등 다양한 뷰티케어 브랜드를 다이소에 입점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트렌디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환경과 피부를 모두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뷰티케어’를 핵심 가치로 삼아 차별화를 완성한 기술력과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