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개런티드의 기미잡티 집중 케어 라인 ‘비타씨테카’가 내놓은 ‘기미잡티 샷 마스크’가 파우더룸 4월 베스트 신제품 마스크시트 부문 1위에 올랐다.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지난 3월 출시 후 한 달 만에 해당 부문 1위에 선정되는 것은 물론 공식몰 월간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새로운 스타제품 등극과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패치의 경우에도 소비자 리뷰 평점 5.0을 기록하면서 높은 품질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기존 하이드로겔 마스크에서는 보기 드물게 하이드롤라이즈드해면(스피큘)과 테카 성분이 만나 미세자극으로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시카테카 샷 에센스를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보들보들한 피부 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에 밀착해 유효 성분 흡수 후 피부 톤 밝기·기미·잡티·주근깨 등으로 인한 색소침착 개선을 통해 환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사용 시 미세자극으로 인한 일시 따끔함은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소 편차가 있다. 대부분 세안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진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전무는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출시와 동시에 △ 파우더룸 베스트 신제품 마스크 부문 1위 △ 공식몰 판매 1위 △ 올리브영 소비자평점 5.0점 등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동시에 받고 있다”며 “하이드롤라이즈드해면(스피큘) 성분과 테카 성분을 결합한 시카테카 샷 에센스가 하이드로겔 마스크에 적용된 보기 드문 제품 콘셉트를 소비자들이 호응한 결과다.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의 체험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