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시피 선케어 3종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 마일드 시카 브라이트닝 업 선스크린 △ 마일드 히알루로닉 모이스트 업 선스크린 △ 워터리 터치 에센스 선밤이다. 이들 제품은 SPF50+ PA++++로 나와 자외선을 강력히 차단한다.
눈시림 없는 무기자차인 마일드 2종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도 받았다.
‘마일드 시카 브라이트닝 업 선스크린’은 무기자차 성분이 자외선을 차단한다.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힌다. 시카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킨다. 안자극 시험을 실시했다.
‘마일드 히알루로닉 모이스트 업 선스크린’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이다. 수분 에센스 69%가 들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워터리 터치 에센스 선밤’은 열과 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임상시험을 실시해 피부온도를 5.4% 낮추는 효과를 확인했다. 열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평균 22.2% 진정시킨다. 제주 용암 해수와 판테놀‧세라마이드가 들어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이레시피(irecipe)는 2021년 선진뷰티사이언스가 출시한 클린뷰티 브랜드다. 올해 5월 아이레시피 클렌징밤에 이어 선케어 3종을 올리브영에 선보였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현장 실사를 통과했다. 미국서 일반의약품(OTC)으로 분류되는 자외선차단제 분야에서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 회사는 자외선차단제 소재 사업을 ODM·OEM으로 확장하는 단계다.